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타오바오 한국어 자동 번역하는 방법

by TLMaster 2021. 8. 28.


 

포스팅 썸네일

'

중국에서 직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혹은 알리바바에는 가성비 좋은 상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가 모두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직구할 때 많이 힘들어하실텐데요. 오늘은 타오바오 중국어를 한국어로 자동으로 번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오바오 한국어 자동 번역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한국에서 월드 타오바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모두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중국어를 생판 모르는 분들에게는 타오바오에서 직구하시기에 무리가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구글 크롬에서는 자동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타오바오 모든 중국어를 한국어로 번역시킬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롭 홈페이지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 크롬을 실행합니다. Chrome이 없는 분들은 구글 크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크롬을 실행하고 타오바오에 접속합니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크롬으로 해외사이트를 접속하게 되면 우측 상단에 Google Translate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게 되면 해외 사이트내 모든 외국어를 한국어 뿐만 아니라 본인이 희망하는 다른 언어로 번경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Google Translate을 이용하여 타오바오 내 중국어를 한국어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구글 번역기 기대 이상으로 좋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품 제목부터 선택옵션, 상세페이지 등의 내용이 모두 한국어로 번역이 되어 직구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타오바오 이미지 한국어 번역

타오바오 이미지 한국어 번역

Google Translate는 오직 홈페이지 내 글자만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적힌 내용은 번역이 불가합니다. 만약 타오바오 이미지에 적힌 중국어 뜻이 궁굼하신 분들은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웨일 홈페이지

 

네이버 웨일을 이용하면 사진 안에 있는 중국어도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홈페이지에서 Whale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합니다. 그런 다음 웨일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타오바오에 접속합니다.

 

 

타오바오 내에서 중국어 글씨가 적혀 있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마우스를 이미지 위에 놓은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이미지 안에 있는 글자 번역' 기능을 선택하고, 번역하고자 하는 중국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한국어로 번역이 됩니다.

 

타오바오 이미지 한국어 번역

 

이와 같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타오바오 이미지 안에 있는 중국어도 손쉽게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타오바오로 직구를 하실 분들은 구글 크롬과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참고로 핸드폰은 파파고 어플을 이용하면 손쉽게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