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꿀팁

편먹고 공치리 072 :: 이경규 x 이승엽 x 이승기 x 유현주

by TLMaster 2021. 7. 11.


 

최근 골프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골프에 대한 인기가 대단합니다. 새로운 골프 예능도 많이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SBS에서 새로운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


편먹고 공치리
편먹고 공치리

 

SBS 편먹고 공치리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흥미넘치는 골프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꿈의 스코어 72 스코어를 목표로 편먹고 골프 대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출연진으로는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가 나온다고 하며 KLPGA 대표 미녀 유현주 프로도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구력 30년차 이경규

편먹고 공치리 이경규

 

예능 대부 이경규는 사실 구력 30년 차 골프 베테랑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골프 예능 '골프의 신'이라는 방송을 나온 바 있으며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와도 함께 골프를 친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72살에도 72 스코어를 유지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편먹고 공 치리를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비거리 제왕  이승엽

편먹고 공치리 이승엽

 

야구의 황제 이승엽 선수도 편먹고 공치리에 출연한다고 하여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승엽은 골프에 대한 애정이 정말 남다른데요. 과거에  은퇴할 때 인터뷰에서는 은퇴 이후 골프를 마음껏 치며 살고 싶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골프 실력 또한 대단하다고 합니다.

 

 

골프 유망주 이승기

편먹고 공치리 이승기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도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골프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2년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각종 예능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준 바 있어 큰 기대가 되네요. 특히 예전 집사부일체 박세리 편에서는 박세리로부터 스윙이 좋다고 호평을 받은 바도 있죠.

 

 

미녀 골프선수 유현주

편먹고 공치리 유현주 프로

 

KLPGA에서 대표 미녀로 불리는 유현주 프로도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정규투어에도 계속 활동하는 만큼 편먹고 공치리 팀에서 핵심 에이스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유현주 프로의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편먹고 072
편먹고 공072
편먹고 공치리

 

현재 타방송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골프왕, 세리머니 클럽 등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편먹고 공치리 예능도 기대가 되는데요.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유현주 프로가 함께 편먹고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의 대결에서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편먹고 공치리 (072) 예능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SBS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편먹고 072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