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꿀팁

포천 샴발라CC 후기 - 코스공략법 이용요금

by TLMaster 2021. 7. 1.


 

 

포천 샴발라CC는 2020년 4월 새로 오픈한 신생 골프장인데요. 강원도 포천 IC 부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에서 5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샴발라 CC

샴발라CC

샴발라는 티베트 히말라야산맥에 북쪽에 위치한 아름다은 지상과 낙원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샴발라CC는 포천 수원산 속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입니다. 

 

 

코스정보

코스 같은 경우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크와 마운틴 코스가 있습니다. 마운티코스는 벙커와 해저드가 교묘하게 배치되어 있어 레이크코스보다 다소 어렵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각 홀별 정보와 공략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운틴코스


마운티코스 1홀

 

마운티코스 2홀

 

마운티코스 3홀

 

마운티코스 4홀

 

마운티코스 5홀

 

마운티코스 6홀

 

마운티코스 7홀

 

마운티코스 8홀

 

마운티코스 9홀

 

 

레이크코스


레이크코스 1홀

 

레이크코스 2홀

 

레이크코스 3홀

 

레이크코스 4홀

 

레이크코스 5홀

 

레이크코스 6홀

 

레이크코스 7홀

 

레이크코스 8홀

 

레이크코스 9홀

 

 

이용요금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골프장은 매달 혹은 분기별로 그린피 가격이 상이한데요. 샴발라CC는 1년 단위로 비회원 요금을 책정하여 공지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린피, 카트, 캐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린티

※ 비회원 요금기준이며 인터넷 회원은 월별 그린피요금이 변동될 수 있다.

 

 

카트 및 캐디

 

 

실이용자 후기

골프장 개장 이후 많은 분들이 샴발라CC을 다녀오셨는데요. 실제 골프장을 방문한 분들이 남기신 후기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약 및 방문 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1. 골프장 잔디는 캔터키블루르라스와 벤트글라스로 설계되어있다. 잔디 길이가 길어서 언덕에 떨어져도 굴러 내려오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다. 공 찾기도 어렵다.
  2. 산속에 위치해 있어 코스 중간에 늘어진 나무를 볼 수 있는데 이런 자연경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3. 오르막 내리막 지형이 라운딩이 처음인 분들에게는 적응하기 힘들 수도 있다.
  4. 포천 IC 근처에 있어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5.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골프장으로 임시 클럽하우스를 사용 중에 있다. 클럽하우스를 중시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실망이 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