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꿀팁

코스트코 골프용품 (골프화, 골프공, 골프채)

by TLMaster 2021. 5. 5.


대형 할인 매장 코스트코에서도 다양한 골프용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골프채부터 골프화, 골프공, 골프모자 등들이 입고되어 있으니 주변에 코스트코가 있다면 한번 방문하여 필요한 골프장비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이미지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사진
코스트코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이미지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아디다스 브랜드 보아 골프화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한 당일에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남성용은 83,900원 그리고 여성용은 74,900원에 구매 가능하였습니다. 해당 골프화는 별도의 신발 끈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닌 보아 BOA 시스템으로 신발을 쉽게 조이거나 풀 수 있답니다.

 

 

커클랜드 웨지클럽 세트

커클랜드 웨지 클럽세트 이미지
커클랜드 시그니처 웨지클럽세트

골프를 막 시작한 분들은 코스트코에서 골프채를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데요.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골프채 중 커클랜드 웨지클럽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세트에는 GW / SW / LW 3개의 웨지로 구성되어 있고 184,9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웨지글럽 3개에 20만 원도 하지 않으니 괜찮은 상품인 듯 합니다. 

 

 

캘러웨이 골프클럽 세트

코스트코 - 캘러웨이 골프채 풀세트 이미지
캘러웨이 골프클럽 세트 10PCS

코스트코에는 가성비 아주 좋은 골프채 풀세트 상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드리이버, 우드, 아이언, 웨지 그리고 퍼팅 골프채 등이 포함된 캘러웨이 풀세트 골프채를 약 60만 원이라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코스트코 내에서도 인기상품으로 1인 당 1개만 구매 가능하고 입고되는 즉시 재고 모두 소진된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골프채 캘러웨이 골프채 풀세트

코스트코에서는 다양한 골프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골프채부터 골프화, 골프공, 가방 등들이 있죠. 얼마 전 코스트코 양재점을 방문하였는데 거기서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골프채 하나를

foreignstudentss.tistory.com

 

아디다스 골프모자

코스트코 판매 중인 아디다스 골프모자 이미지
아디다스 Superlite 스포츠모자 Free Size
코스트코 판매 중인 아디다스 골프썬캡 이미지
Adidas 골프 모자 2PK 남성용 여성용

곧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대비하여 필드 나가시는 분들은 골프모자가 필수인데요. 코스트코에서는 아디다스 골프 캡모자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Adidas SuperLite 스포츠 볼캡 모자는 14,990원 그리고 아디다스 썬캡 세트를 31,49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커클랜드 골프공

커클랜드 시그니춰 3피스 골프공 24개입

골프 필드 가시는 분들은 골프공을 두둑히 챙겨가셔야 되는데요. 필드 경험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실전에 익숙하지 않아 OB 혹은 Hazard로 골프공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커클랜드 시그니춰 골프공(24개입)을 약 3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골프용품
코스트코 골프용품

위 골프용품 외에도 코스트코에서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의 골프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코스트코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각 지점마다 입고되어 있는 골프용품들이 다를 수 있으니 매장에 문의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트코 골프용품 포스팅 대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