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엄마 생일선물 추천 5가지

by TLMaster 2021. 4. 17.


 

어머니 생일이 다가오면 무엇을 사드려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제품 홍보성 글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더 힘드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엄마 생일 선물을 살펴볼까 합니다.

 

엄마 생일 선물 추천리스트
  1. 관절이 아프신 엄마를 위한 선물
  2. 엄마가 받으시고 함박웃음을 지은 OO 선물
  3. 유튜브와 넷플릭스 좋아하시는 엄마를 위한 선물
  4. 미처 생신 선물을 챙기지 못한 선물
  5. 두피 걱정이신 엄마를 위한 선물

1. 마사지기

엄마 생일선물 드린 클럭 브랜드 마사지기
Klug 마사지 패드

첫 번째로 드렸던 선물은 마사지기입니다. 당시 학생이었던 저는 가격이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 괜찮은 선물을 찾다가 우연히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를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 출시하지 얼마 안 된 제품으로 약 5만 원이면 살 수 있었는데요. 평소 마사지를 워낙 좋아하시는 엄마에게 딱 맞는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드렸어요.

 

엄마에게 드린 백셀 브랜드 마사지건
백셀 파워 트레인 미니 마사지건

정말 다행히도 엄마는 받으시고 매우 만족하셨는데요. 제가 사드려서 그런지 틈만 나면 마사지기를 사용하셨어요. 특히 무릎에 하면 매우 시원하시다며 고맙다고 말하셨어요. 그래서 얼마 전에는 마사지건을 구매해드렸답니다.

 

 

2. 돈꽃다발

엄마 생일 추천 선물 돈이 담긴 꽃박스
돈이 담긴 꽃상자

두 번째는 드린 것은 돈다발이 담긴 꽃상자입니다. SNS에서 우연히 발견한 선물로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받으면 매우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평소 어머니가 "자기는 뭐니 뭐니 해도 현금이 최고"라고 농담한 말을 기억하고 만 원짜리 가득 채워 넣어 드렸습니다. 결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엄마 받으시고 얼굴에 웃음이 한가득이셨어요.

 

 

3. 갤럭시 버즈 이어폰

유튜브를 좋아하시는 엄마를 위해 선물한 갤럭시 버즈 이어폰
갤럭스 버즈 무선 이어폰

세 번째는 갤럭시 버즈 이어폰입니다. 부모님이 최근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시간이 무척 느셨는데요. 틈만 나면 유튜브에서 음악과 강의를 보시는데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이 보고 무선 이어폰을 선물해 드렸답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고 왜 진작 이런 게 있었는지 말 안했냐고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친구분들이랑 오랜 시간 통화할 때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4. 레스토랑 및 아울렛

엄마에게 사드린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운동화

다음으로 소개할 선물은 외식 데이트 & 운동화입니다. 한 번은 제가 회사일 때문에 정신없어 미리 선물을 구매하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그때는 근사한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엄마와 함께 데이트를 했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근처 아울렛까지 가서 어머니가 필요하신 운동화 하나 사드렸습니다. 더 좋은 신발 사드리고 싶었는데 "나이 들면 편한 신발이 최고"라며 나이키 운동화를 고르셨어요.

 

 

5. 다이슨 에어랩

머리가 빠지시는 엄마를 위해 선물한 다이슨 브랜드 드라이기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마지막으로 살펴볼 선물은 바로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입니다. 어머니가 50대에 접어드시면서 머리숱이 많이 줄어드신 게 눈으로 보였는데요. 그런 어머니를 위해 탈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은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드렸답니다. 아무래도 뜨거운 드라이기 바람에 두피가 많이 안 좋다고 하네요. 다이슨 에어랩은 받으신 어머니는 받으시고 매우 잘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몇 년 동안 엄마 생일 선물로 드린 물건을 살펴보았는데요. 혹여나 부모님 생신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가 구매한 물건을 추천하니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 선물에는 어떤 것을 드려야 할지 걱정이 되네요. 

 

 

엄마생일선물 추천 포스팅 대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