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꿀팁

영국 UK 신발 사이즈표 총정리 (남자 여자 어린이)

by TLMaster 2021. 4. 23.


 

영국에는 다양한 신발 브랜드가 존재하는데요. 프레드 페리(Fred Ferry)부터 클락스(Clarks), 발리(Bally)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영국에서 신발을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혹시 영국 신발 구입하실 때 사이즈 고민하신 분들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단위가 한국과 다르기 때문에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국 UK 신발 사이즈표를 준비하였습니다.

 

 

영국 여자 신발 사이즈표

UK 여자 신발 사이즈표(220~270)
UK 여자 신발 사이즈표

제일 먼저 여성 신발 220 ~ 270사이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단위는 미국 신발과 동일하게 일단위인데요. 여성 분들이 주로 신는 신발 사이즈 235mm, 240mm, 245mm UK 사이즈는 4, 4.5, 5입니다. 이처럼 5mm 커지면 0.5가 오른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영국 남자 신발 사이즈표

UK 남자 신발 사이즈표(240~300)
UK 남자 신발 사이즈표

다음은 UK 남자 신발 사이즈입니다. 영국에서는 남자 발 사이즈 260, 265, 270, 275은 7.5, 8, 8,5, 9입니다. 물론 구매하고자 하는 신발 종류와 브랜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구두 같은 경우 발볼을 고려하여 한 사이즈 업 해야 할 수도 있죠.

 

 

영국 어린이 신발 사이즈

UK 어린이 신발 사이즈표(145~200)
UK 어린이 신발 사이즈표

성인 신발 못지않게 어린이용 신발도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특히, 한국에 없는 브랜드의 신발을 영국에서 구매하실 경우에는 위 UK 어린이 사이즈표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UK 어린이 신발 사이즈표(205~240)
UK 빅키즈 신발 사이즈표

혹여나 자녀 발 사이즈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큰 경우에는 빅키즈용 신발 사이즈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자 어린이가 여자 신발을 신을 수 없기에 빅키즈용 신발을 구매하시는 게 나쁘지 않은 선택이십니다.

 

 

영국 유아 신발 사이즈표

UK 유아 신발 사이즈표(80~140)
UK 유아 신발 사이즈표

유아용 신발 사이즈표도 살펴보겠습니다. 유아용 신발 사이즈는 80 ~ 140mm가 존재합니다. 유아용 신발을 직구하시는 분들은 해외배송이다 보니 오래 걸릴 수 있기에 시간 고려한 후 넉넉한 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배송되는 사이에 유아 아이들의 발이 확 커질 수도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영국 UK 신발 사이즈표를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만약 본인이 영국에서 신발을 직구 혹은 영국 방문 시 신발을 구입하시는 경우, 위 사이즈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발 제조사마다 크기가 다를 수 있으니 직접 신어 보는 걸 추천드려요.

 

UK 신발 사이즈표 대표 이미지
UK 신발 사이즈 대표이미지